블루 전갈 독은 쿠바에서 인기있는 통증 의학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한 달에 한번씩, 78 세의 쿠바 농부 인 페페 카사나스 (Pepe Casanas)는 독가미가 류마티스 통증을 앓고 있다고 맹세하며 전갈을 사냥했다.



그의 자연 치유법은 더 이상 여기에서 아주 특별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쿠바의 연구원은 카리브해 섬에 특유의 Rhopalurus junceus라는 푸른 색 전갈의 독은 항 염증 및 통증 완화 특성을 갖고있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일부 암 환자의 종양 성장을 지연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해외의 일부 종양 전문의는 이러한 주장을 적절히 뒷받침 할 수있는 연구가 더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지만 쿠바 제약 회사 인 Labiofam은 동종 요법 의약품 인 Vidatox를 제조하기 위해 2011 년부터 전갈을 사용 해왔다.



구제 수단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Labiofam Business Director 인 Carlos Alberto Delgado는 로이터 판매가 매년 10 % 씩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idatox는 이미 전세계 약 15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중국과 구제 수단을 판매하기 위해 협상 중입니다.


수만명의 환자가 비 다 톡스로 치료받는 쿠바에서는 각 약병 비용이 1 달러 미만입니다. 해외 암거래 시장에서 아마존 닷컴의 소매 업체는 140 달러까지 판매 할 수 있습니다.


Casanas는 쿠바 서부의 Pinar del Rio 지방에서 경작지에 파편들이 쌓여서 발견 한 전갈로 자신의 수제 통증을 시연하면서 "나는 전율을 느낀다.


길게 쥐어 짜내고 나서, 그는 찌르다가 움츠러 들었다.


"잠시 아프지 만, 차분하고 진정되면 더 이상 고통스럽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가죽으로 덮인 전직 담배 농부였던 Casanas는 이제 주로 콩을 자랍니다. 그는 자신의 밀짚 모자 아래서 행운의 매력처럼 전갈을 가끔 갖습니다. 그것은 그늘과 습도가 좋기 때문에 머리가 말라서 잔다.



농장에서부터


Cienfuegos 남부 쿠바의 Labiofam 실험실에서, 노동자들은 문지르 기와 털이 감은 옷을 입고 플라스틱 선반에 수납 된 전갈 6 천 마리가 금속 선반에 늘어서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며칠에 한 번씩 작은 돌멩이 침대에 앉아있는 거미류에게 먹이를 먹고 물을줍니다. 한달에 한 번, 독을 몇 방울 떨어 뜨리기 위해 수제 기계를 사용하여 꼬리에 18V 전기 충격을가합니다.


독을 증류수로 희석하여 격렬하게 흔든다. 동종 요법 의사들은 "생명 에너지"를 활성화시킨다.


Labiofam의 노동자들은 포로로 자랐을 때 - 위험하지 않은 - 그들의 독을 강력하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전갈은 야생에서 잡 힙니다.


"escorpionario"에서 2 년간의 착취 후에 그들은 야생으로 다시 풀려납니다.


약을 개발 한 Labiofam의 동종 요법 의학 실험실 책임자 인 Fabio Linares 박사는 Vidatox가 신체의 자연 방어 메커니즘을 자극한다고 말했다.


2008 년 전립선 암 진단을받은 쿠바 환자 호세 마누엘 알바레즈 아코 스타 (Jose Manuel Alvarez Acosta)는 "4-5 년 후에 복용 한 의사는 암이 진행되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Labiofam은 Vidatox를 보완 적 치료법으로 추천하고 기존 치료법을 대체해서는 안됩니다. (Sarah Marsh의보고, G Crosse 편집) http://mdt921.com/

조회 1회
  • 트위터 사회 아이콘
  • White Facebook Icon
  • White Pinterest Icon
  • White Instagram Icon

​© 2023 Wix로 제작된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OOOO(사업체명)에 귀속됩니다.